첨단기술비즈니스학과 교과 과정의 특성
실무중심 교육과정 | 창업친화형 교육과정 |
학생, 교수, 벤처기업의 프로젝트성 협동 교육과정 |
---|---|---|
기술-제품-시장 창업 프로세스 전반의 플립러닝, 액션러닝 방식을 통한 실무 역량 제고 | 디자인씽킹과 린스타트업 방식을 적용하여 아이디어를 성공적인 창업으로 연결할 수 있는 시장 중심의 사업 로드맵 수립 능력 제고 | 벤처기업과의 협동 수업을 통해 기업에 필요한 비즈니스 모델 개발(또는 피봇팅), 사업 컨설팅 등을 통한 교학상장(敎學相長) |
- 실전창업 프로세스별 4개의 모듈 교육 프로그램 구성
- 4개 분야의 모듈화된 창업 교육 프로그램 추진하며, 단계별 정규교과, 비교과 교육을 유기적으로 실행